본문 바로가기
건담's Story/RE

RE/100 건이지 육전 타입 블루 버드대 사양

by 레트로이즈 2020. 9. 17.

부속품 : 빔 라이플, 빔 바주카, 빔 실드, 라이플 용 조인트, 바주카 조인트, 스탠드 조인트, 빔 사벨 효과 2 종.

 

부품은 일반 건이지의 부품도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사이드 아머는 없다.

 

기체의 색상은 짙은 푸른 색감이 잘 표현되었다. 색상 이외는 크게 변화된 것은 없지만, 노멀 건이지와 조금 다른 갑옷 디자인이 눈에 띄었다.

 

비율과 관절 등은 기존 건이지와 동일했다.

 

머리는 좌우로 회전이 가능하며, 센서가 빨간색으로 인상적이다. 육전 타입을 표시하는 머리 오른쪽에 안테나가 장착되어 있다. (안테나의 끝은 노란색이므로 도색을 해야된다.)

 

몸통 부분에의 무기상자 모양이 육전 타입임을 구분할 수 있고, 카메라 부분 부품은 비 클리어 파트로 변경되었다.

 

런처의 탄두도 재현되어 있어 해치 오픈이 가능하다.

 

뒷쪽의 로켓 내부는 노란색으로 도색을 해야하고, 허리에 조인트를 이용해 바주카 장착이 가능하다.

 

팔 부위는 어깨 갑옷을 제외하고 건이지와 동일하다.

 

허리쪽 아머와 사이드 아머의 모양이 육전 타입의 특징이고 리어 아머에 몰드가 있지만 사이드 아머 뒷면에는 없다.

 

다리 부위에는 조인트를 이용해 빔 라이플을 장착 가능하다.

 

다리의 무릎 아래 장갑이 육전 타입의 특징이다.

 

일반 타입(우측)과  육전 타입(좌측) 비교, 일반 타입은 브라운 계열의 투톤으로 되어 있지만, 육전 타입은 파란색으로 변경되었다.

 

무기류는 이전 건이지들과 변경된 부분은 없다.

 

빔 라이플은 일반 건이지와 육전 타입 건이지의 차이가 없다. (아래 라이플이 육전 타입)

 

빔 라이플은 분해도 가능하다.

 

스탠드에 조립시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었다. 움직일 수 있는 범위는 기존 건이지와 다르지 않았다.

 

빔 실드는 PET 소재로 제작되어 있고, 홀로그램 무늬로 가공되어 있어 가벼웠다.

 

빔 바주카 역시 변경된 곳이 없었다.

 

빔 바주카를 2개 장착해도 전혀 거부감이 안들었다.

 

세이버류도 변경된 것이 없었다. 

 

건 블래스터를 제외한 RE 건이지 시리즈들이다. 왼쪽부터 일반 건이지, 육전 타입 블루 버드대 사양, 육전 타입, 롤아웃 컬러 이고 육전 타입 블루 버드대 사양의 파란색이 더욱 강한 느낌을 주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