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s Story/MG

MG 고기동형 사이코 자쿠 최종결전 버전

by 레트로이즈 2020. 9. 17.

부속품 : 자이언트 버즈, 자쿠 머신 건, 슈트 룸 파우스트, 히트 호크, 노멀 용 부품, 무기 손잡이 예비 매거진 스탠드 조인트, 무기류는 이전 버전에 비해 줄었다.

 

스탠드도 포함되어 있다.

 

기타 부품은 많으나 누락된 부품도 있어서 로켓 부스터 등은 조립이 불가능하다.

 

머리와 어깨, 백팩이 리뉴얼 되었다.

 

색상은 약간 어두운 색감으로 마무리되었고, 본체만으로도 세울 수 있지만 백팩의 무게 때문에 넘어지기도 해서 스탠드가 필요하다.

 

관절과 동력 파이프는 이전 버전처럼 주름진 비닐을 붙여 씌우는 방식이다.

 

머리는 일부 리뉴얼 되어 더 생동감 있게 표현되었다.

 

손상된 왼팔은 어깨 부분만 남아 있고, 이 부위도 리뉴얼 되어 손상된 프레임과 외관을 재현했다.

 

흉부 피트는 개폐가 가능했다.

 

허리쪽 갑옷은 분리가 되며 접착제로 붙이는 것이 취급하기 쉬워 보인다.

 

백팩에는 로켓 부스터가 없졌지만 서브 암을 움직이는건 변하지 않으며 버니어 유닛은 회전도 가능하다

 

왼쪽 버니어 유닛은 손상된 상태를 리뉴얼하여 좀더 디테일하게 재현되었다.

다리 부분은 이전 버전보다 색감이 어두워졌고, 커버도 더 디테일해졌다.

 

발바닥의 클로는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움직일 수 있었다.

 

자쿠 머신 건을 장착하여 디스플레이 해보았다. 무기류는 이전 버전보다 없어진 것도 많지만 공통 부품은 기본적으로 제공되었다.

 

스탠드 조인트는 고관절에 설치해야 되고 백팩의 무게로 인해서 밸런스가 잡기 조금 까다롭다.

 

자이언트 바주카.

 

스탠드쪽 파편은 조절이 가능해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었다.

 

히트 호크는 허리에 장착이 가능했다.

 

손상 안된 본품도 포함되어 있어서 장착도 가능했다.

 

이전 버전 (우측)과 비교해보니 확실히 색감이 어두워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건담's Story > MG' 카테고리의 다른 글

MG 풀 아머 건담 최종결전 버전  (0) 2020.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