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s Story/HGUC

HGUC 세컨드 V

by 레트로이즈 2020. 9. 23.

부속품 : 빔 라이플, 미 노프 스키 실드 전개 파트, 빔 실드, 빔샤벨 2개, 사벨 칼날

 

HGUC V와 V2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부품도 있지만 대부분 다른 기체에는 사용할 수 없다. 

 

뒷쪽에 웨폰 플랫폼과 미 노프 스키 드라이브 유닛이 장착되어 있다.

 

V건담과 다른 부품들이 눈에 띄인다.

 

덕트나 하드 포인트와 팔꿈치와 무릎, 사이드 아머의 레드 색상이 포인트이다.

 

왼쪽이 V 오른쪽이 V 건담, 귀 덕트가 개방되었고, 토사카 라인도 변경되었다.

 

왼쪽 V 오른쪽이 V 건담이다. 목쪽 부품이 일반 폴리 파트에서 푸라 파트가 되었다.

 

본체의 운전석 부분은 디자인이 약간 바뀌었다.

 

뒷쪽 조인트는 변한것이 없다.

 

프런트 아머의 모양 변경되었다. 사이드 아머는 변경된 부분이 없어 보인다.

 

리어 아머도 변경 되었다.

 

팔꿈치 관절이 추가되어 움직임이 다채로워졌고, 어깨 갑옷 파란색 포인트가 추가되었다.

 

실드 부분은 좀더 길어지고. 팔뚝 디테일이 상당히 상향되었다.

 

허벅지 롤축이 변경되어 움직였을 때 더 자연스러워 졌다.

 

무릎 아머가 분할되었고, 디테일이 향상되었다.

 

뒷쪽도 디테일이 약간 변경되었고, 허벅지 뒤쪽 구멍이 막혔다.

 

발쪽은 빨간 색상 포인트쪽 부품이 변경되었다.

 

무릎 관절과 발바닥은 V2와 동일 했다.

 

뒷쪽의 미 노프 스키 드라이브 유닛은 좌우로 열 수 있다.

 

개폐도 가능하다.

 

좌우 웨폰 플랫폼은 스윙과 조정이 가능하고 메가 빔 캐논은 좌우 교체가 가능했다.

 

움직일 수 있는 범위는 거의 동일했지만, 고관절 부분은 조금 더 유연해진 느낌이다.

빔 라이플을 장착한 모습이다.

 

위쪽이 V, 아래가 V2 라이플이다. (서로 바꿔서 장착해도 문제 없이 장착되었다.)

 

쉴드의 모양은 변경되었지만 빔 실드는 서로 호환이 되었다.

 

빔 사벨도 호환이 가능했다.

 

웨폰 플랫폼에 장착한 메가 빔 캐논이다.

 

암 스탠드로 연결해보니 움직임이 더 부드럽다.

 

메가 빔 캐논은 양손에 다 장착이 가능했다.

 

미 노프 스키 실드는 웨폰 플랫폼에 장착하고 실드 비트는 모두 제거 할 수 있다.

 

뒷쪽 조인트는 호환이 되기 때문에 오버행 캐논도 설치할 수 있다.

 

댓글